포탈 1 다운로드

당신이 기쁨을 하지 않은 경우, 자신에 게 호의를 하 고 무료 동안 포털을 잡아. 나는 당신이 처음 몇 레벨을 통해 작업 한 후, 당신은 모든 소란에 대해 볼 수 있음을 보장 합니다. 포털의 놀라운 점은 캐릭터가 총을 쏘는 일이 없는 매력적인 1 인칭 3D 모험으로 관리 된다는 것입니다. 당신이 퍼즐을 해결 하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 발견 하는 것이 매력적 이다, 당신이 누군지 뒤에 신비, 어떤 조리개 과학입니다. 글 라 리오스는 당신이 너무 비디오 게임에서 만날 것입니다 가장 상징적이 고 효과적인 ` 악당 ` 중 하나입니다. 이는 플레이어가 주어진 상황에서 객체를 활용 하는 새로운 방법을 혁신 하는 것과 유사한 주어진 환경에서 플레이어 들이 접근 하 고, 조종 하 고, 가능성을 변화 시키기 위해 고안 되었습니다. 포털 곡 무료 다운로드, 포털 1 재 포장 무료 다운로드. 내가 언급 한 바와 같이, 그것은 내가 포털이 작동 하는 데 필요한 방식으로 작동 하도록 내 뇌를 얻을 수 있기 전에 몇 번의 시도를 했다 (즉, 기관총 없이). 그러나 시 냅 스가 제자리에 고정 되 면, 나는 완전히 독창적이 고 상상력이 풍부 하 고 자주 재미 있는 게임에 빨려 들어 갔습니다. 맥과 스팀을 통해 PC에서 사용할 수, 지금 거기에 약간의 변명 지난 10 년의 가장 독창적이 고 수수께끼 게임 중 하나를 재생 하지 않습니다.

포털에서 당신은 글 라 리오스, 조리개 실험실을 실행 하 고 일련의 과학 시험에 당신을 보내는 로봇에 의해 깨어 있는 테스트 주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. 그들 중 일부는 안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, 하지만 그녀가 말한 대로, 그것은 끝나면 ` 케이크 있을 것 이다 `. 포털은 반드시 플레이 해야 합니다. 즉시 데모를 다운로드 하 고가 야! 포털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며, 고맙게도 모험은 똑같이 화려한 속 편에서 계속 됩니다! 특히 지금부터 9 월 20 일까 지 포털 (PC 및 Mac)을 절대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어제, 그것은 비용 $10. 다리의 조리개 과학으로 돌아가기 생성자 포털 포털은 깨끗 하 고 미니멀한 실험실 스타일 덕분에 원래 2007에 출시 된 경우에도 잘 보입니다. 게임 물리학 절대적으로 완벽 하 고, 포털을 사용 하면 당신이 그것의 중단을 일단 큰 재미 이다. 그것은 같은 좋은 생각, 당신은 너무 실제 생활에서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! 퍼즐은 꽤 힘든, 하지만 학습 곡선은 그들이 올 때 당신이 도전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 그것은 원래 밸브의 오렌지 박스 번들의 일부, 다음 나중에 $20 독립 실행 형 게임. 이제 무료, 무료, 오 영광 스러운 무료입니다! 그리고 단지 Pc 뿐만 아니라 맥에 대 한.

즉, 네 가지 Mac 시스템에서 포털에 대 한 풍부한 갈색의 흥미로운 실습 테스트를 확인 하십시오. 포털은 조리개 과학의 이상 하 고 무서운 실험실에서 설정 환상적인 3D 퍼즐 게임 이다. 포털의 큰 아이디어는 주제는 두 장소 사이에 포털을 열 수 있는 ` 휴대용 포털 장치 `입니다. 이것은 예를 들어 사다리를 등반 하는 대신, 하단에 포털을 촬영 하 고, 상단에 또 다른 것을 의미 하 고, 간단 하 게 걸어 갈 수 있습니다. 그것은 당신이 연주 할 때 더 의미가 있습니다! 여기에서 설명 비디오를 확인 하십시오. 당신이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, 포털은 모든 시간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될 많은 (나 자신을 포함)에 의해 간주 됩니다 업로드 포털 2를 하시기 바랍니다. Gam스폿은 9.0 및 편집자의 선택을 수 상했다. IGN은 “기발한, 영리 하 고 세련 되 고, 미묘 하 게 악한 유머의 불꽃을 제시” 라고 불렀습니다. 이 관대 한 선물은 아마도 포털 2 판매를 촉진 하는 증기 전원의 노력입니다. 그 블록 버스터 속 편은 현재 $29.99에 대 한 판매. 야, 내가 유혹 해요, 하지만 난 잠시 기다리면 알고, 그것은 $20에 드롭 다음 $10.

admin の紹介

Photographe indépendante Natsumi.S.YAMADA パリと日本で活躍する写真家、ナツミ エス山田
カテゴリー: 未分類   パーマリンク

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。